제이씨현오토㈜의 A/S 처리규정을 정확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CJGls 택배 접수 신청 -Click-]
1.택배 접수시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주소,불량 증상을 정확히 적어 주십시오.
(※ 연락처나 주소가 없거나 불분명한 경우 택배 발송이 불가능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2.택배 접수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완충제를 이용해 제품을 견고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 제품 배송시 제품 멸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으며, 배송중 사고에 대해서는 운송업체에서 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단, 완충제 미사용으로 인해 운송중 파손된 제품은 운송업체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3.A/S 접수시 사용하시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S/N)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
4.택배 운송료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발송자 상호 부담(택배선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보내주신 제품이 자사의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시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5.택배 접수시 휴대폰 연락처를 기재하시면 문자로 접수 및 발송 결과를 통보받으실 수 있습니다.
(접수번호는 처리현황 조회를 위해 보관해 주십시오.)
6.고객센터로 택배를 발송해 주실때 가급적 CJGls택배를 이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CJGls택배] 를 이용하시면 집으로 방문하여 발송하실 제품을 수거해 드립니다.)
※ 편의점 택배(착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운송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므로 공식 운송업체를 이용하실 것을 가급적 당부드립니다.
품질보증의 범위
제이씨현오토㈜는 본 제품을 구입하신 최종 소비자께 제품의 재료나 제조상의 결함이없음을 구입일로부터 1년간 유한 보증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수리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
품질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인한 불량으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을 개봉하신 후 함께 제공된 품질보증서를 양식에 맞게 기재해 주시고, 구입 영수증과 함께 잘 보관해 주십시오.
품질보증서와 구입영수증을 분실하신 경우에는제품의 일련번호 (S/N)에 명기된 생산일을 기준으로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품질보증의 제한사항 (유상처리기준) 보증기간 이내더라도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수리실비에 해당하는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서에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경우
천재지변 또는 사용자의 부주의난 과실에의한 고장
제품의 개조, 임의분해, 훼손, 변용 등에 의한 고장
당사가 지정한 A/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제품 시리얼 스티커가 심하게 훼손되었거나 떨어져 시리얼 번호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소모품이 소모되어 교환을 필요로 하는 경우
품목별 보증기간
품목 |
품목보증기간 |
예외사항 |
제품본체 |
구입일로부터 1년 |
구입영수증이 없을 시 SN 기준으로 총 15개월 적용 |
안테나 및 케이블 |
제조일로부터 3개월 |
제품 본체 SN 기준으로 적용 |
보증제외대상 |
사용설명서 / 설치 CD 등 본체 외 기타품목(소모성자재) |
유/무상 처리기준
불량유형 |
처리기준 |
참고사항 |
제품구입후 구입영수증을 기준으로 10일 또는
제품일련번호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치명적인 하자로 출하시 불량인경우 |
무상교체 |
- 구입영수증 필히 지참
- 영수증의 제품 구입일자는 제품 단종일(마지막 출하일)
로부터 최대 3개월을 초과할 수 없음
- 사용 부주의나 소비자과실 시 유상처리 |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이나 기능상의하자 |
무상교체 또는 수리 |
- 유상 처리기준에 의한 A/S 처리 실비 청구 |
품질 보증기간 이내나 천재지변 혹은 부주의나 과실, 변용 등
보증의 제한사항에 해당하는 하자 |
유상교체 또는 수리 |
- 품질 보증기간은 영수증의 구입일자
(영수증이없을 경우 시리얼 생산일자에 3개월 가산일)를 기준으로 함
(단, 영수증의 구입일자는 해당제품 최종 출고일로부터 최대 6개월을 초과할 수 없음)
- 사용 부주의나 소비자 과실 시 유상처리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동일증상으로 3회 이상 4회째 불량인 경우 |
신품교체 |
- 품질 보증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사항 없음
- 불량횟수는 A/S 의뢰 횟수가 아닌 실불량으로 수리받은 횟수를 의미함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여러가지증상으로 4회 이상 5회째 불량인 경우 |
신품교체 |
- 품질 보증이 지난 경우에는 해당사항 없음
- 불량횟수는 A/S 의뢰 횟수가 아닌 실불량으로 수리받은 횟수를 의미함 |
품질 보증기간을 초과한 경우 |
유상교체 또는 수리 |
- 유상 처리 기준에 의한 A/S 처리 실비 청구 |
유상 A/S 후 2개월 이내 동일한 증상의 재불량 발생 |
무상교체 또는 수리 |
- A/S후 2개월을 초과한 경우이거나 2개월 이내더라도 다른증상의
재불량은 해당사항 없음 |
수리 부품이나 교체 버퍼를 갖고있지 않은 경우 |
동급모델 교체 또는 차액 청구
상위모델 교체 |
- 고객 요청서 차액 청구 조건으로 상위 모델 교체 |
서비스 의뢰시 운송과정에서 발생한 피해 |
유상교체 또는 수리 |
- 운송과정 중 발생한 피해보상은 운송업체에서 보상협의 |
품질보증 제한사항 유상처리에 해당되는 경우는 모든 A/S 처리기준에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구매가 환불은 제품 구매처에 요청해야 합니다.
구매처에서 환불받을 수 없는 경우에는 당사에서 사용기간을 감가상각한 산정가를 환불합니다.
유상 수리비 기준
제품수리 및 유상교체 등의 비용발생은 당사의 내부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